sub_banner_image1 sub_banner_image2 sub_banner_image3
제휴문의타이틀
제목 투데이 에너지 보도자료 2015.09.04
작성자 SEILSYS
작성일자 2015-11-09
 
 
Entech 2015 환경에너지 산업전
 
세일시스, 국내 최초 안저작업대 생산
 
(주) 세일시스(대표 이정석)는 지속적이면서도 혁신적인 안전 작업대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.
 
환경부로부터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하고 품질경영시스템 인증(ISO 9001:2008)까지 받은 세일시스의 SEGRI 안전작업대는 알루미늄 이동식 안전작업대로써 설치, 해체 및 이동의 편리성을 제공한다.
 
특히 최대의 생산성을 보장하고 전도방지용 아우트리거, 안전작업난간, 발끝막이판을 장착해 작업자의 안전을 최대한으로 보장하는 제품이다. 단일제품으로 최대 14m까지 작업높이를 확보할 수 있다.
 
이번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최하단 기초 프레임이 접이식으로 제작되 몇 초안에 설치 및 철거가 가능하며 승용차 혹은 소형 화물차에 손쉽게 운반, 보관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.
 
주력제품인 VX-N20 "N"arrow형 접이식 안전작업대는 폭 0.75m, 길이 2m, 최대 8m까지 작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협소한 작업공간에서 작업이 가능하다.
 
특히 장애물 사이로 설치 가능한 보강대를 조절할 수 있어 특수 지형이나 경사면에 설치가 가능하며 정확한 작업 위치 설정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.
 
 
 
출처 : 투데이에너지(http://www.todayenergy.kr)
 
http://www.todayenergy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06554
 
http://www.todayenergy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06554
첨부파일